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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휴게소]-2015_01월_03주
10gfl--2015-01월_댓글보전.txt
http://story007.tistory.com/1022
◈Mun Tokyun 2015/01/17/토/23:29 |
成就諸忍不可說, 無生法忍不可說, 具足寂靜不可說, 住寂靜地不可說, 성취제인불가설, 무생법인불가설, 구족적정불가설, 주적정지불가설, 이런 부분이다. Florent Pagny - Je Trace >>> http://www.youtube.com/watch?v=KQvl966HKKg >>> ○ [pt op tr] Florent Pagny - Je Trace 가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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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ab value 불기2559/01/17/토/20:23 |
그것도 조금 이상한 일 아닌가. >>> https://www.youtube.com/watch?v=SOPJn5AlETA >>> France Gall - Il Jouait Du Piano Debout. >>> ○ [pt op tr] France Gall - Il Jouait Du Piano Debout. 가사
● "가장_좋고_좋은_가치와_복사_복제.htm" [빈문서] 07fl--740-ECON/가장_좋고_좋은_가치와_복사_복제.htm ▽ http://essay007.tistory.com/797#comment11559159 □http://essay007.tistory.com/798#comment11559164 "가치와_수의_문제.htm" [가치퀴즈1] 07fl--740-ECON/가치와_수의_문제.htm ▽ http://essay007.tistory.com/797#comment11559159 □http://essay007.tistory.com/798#comment11559164 가치퀴즈2-가치의_상속자 [가치퀴즈2] 07fl--740-ECON/가치퀴즈2-가치의_상속자.htm ▽ http://essay007.tistory.com/797#comment11560181 □http://essay007.tistory.com/798#comment11560050 "가치퀴즈3-가치의_복사와_가치_상속자.htm" [ ● 가치 문제의 퀴즈- 연구- 3] 07fl--740-ECON/가치퀴즈3-가치의_복사와_가치_상속자.htm ▽ http://essay007.tistory.com/798#comment11560620 □http://essay007.tistory.com/797#comment11560638 "가치의_복제_대상.htm" [ ● 가치의 퀴즈에서 주의할 점 -연구주제 4] 07fl--740-ECON/가치의_복제_대상.htm □http://essay007.tistory.com/798#comment11560079 "부의_획득의_유형과_방식.htm" [빈문서] 07fl--740-ECON/부의_획득의_유형과_방식.htm http://essay007.tistory.com/752#comment11307232 "가치_변환법.htm" [빈문서] 07fl--740-ECON/가치_변환법.htm http://essay007.tistory.com/776#comment11482931 "가치의_분해와_결합의_문제.htm" [빈문서] 07fl--740-ECON/가치의_분해와_결합의_문제.htm http://essay007.tistory.com/776#comment11483819 "무한화폐의_문제-서언.htm" [빈문서] 07fl--740-ECON/무한화폐의_문제-서언.htm □http://essay007.tistory.com/777#comment11486109 □http://essay007.tistory.com/777#comment11486110 □http://essay007.tistory.com/777#comment11486384 "무한_사용_가능_화폐,_신용카드_확보의_문제.htm" [천장산-산책로와-무한화폐-무한신용카드-확보의문제 ] 07fl--740-ECON/무한_사용_가능_화폐,_신용카드_확보의_문제.htm [사진본] 04fl--433-ECON\무한신용카드.htm http://story007.tistory.com/748 "천장산-II-삼태기건강마을-건설현장photos.htm" [무한 화폐 무한신용카드 사용방안 [본문]] 07fl--740-ECON/천장산-II-삼태기건강마을-건설현장photos.htm http://story007.tistory.com/749#1 "무한_화폐_무한신용카드_사용의_효용.htm" [댓글] 07fl--740-ECON/무한_화폐_무한신용카드_사용의_효용.htm http://story007.tistory.com/749#comment11489193 "기본_의식주의_해결_방안.htm" [빈문서] 07fl--740-ECON/기본_의식주의_해결_방안.htm http://essay007.tistory.com/777#comment11488433 "원을_만들어_추구하는_과정의_trick.htm" [빈문서] 07fl--740-ECON/원을_만들어_추구하는_과정의_trick.htm http://essay007.tistory.com/778#comment11492779 "무한화폐_무한신용카드의_사용방법.htm" [나와 나의 것의 관념, 집착 문제 + 비록 난해시이더라도 앞으로 짧게 아름다운 시를 써보자.] 07fl--740-ECON/무한화폐_무한신용카드의_사용방법.htm http://essay007.tistory.com/778#comment11493692 "무한화폐_사용을_통한_현실적_부와_최상의_가치_실현방안.htm" [빈문서] 07fl--740-ECON/무한화폐_사용을_통한_현실적_부와_최상의_가치_실현방안.htm http://essay007.tistory.com/778#comment11493922 "생산요소결여시_생산방법.htm" [생산 요소에서 다른 것은 갖추어져 있는데 어느 한 요소가 없을 때 없는 상태에서 만들어내기] 07fl--740-ECON/생산요소결여시_생산방법.htm http://essay007.tistory.com/774#comment11478259 "얻는_것을_잘_얻어내는_방안.htm" [물소님 글] 07fl--740-ECON/얻는_것을_잘_얻어내는_방안.htm □http://essay007.tistory.com/774#comment11478259
>>> Christophe Maé - Je Me Lâche [Clip Officiel] >>> https://www.youtube.com/watch?v=BvIvwHoG5fs >>> ○ [pt op tr] Christophe Maé - Je Me Lâche 가사
○ [pt op tr] C'est ma terre - Cristophe Maé 가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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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ab value 불기2559/01/17/토/18:28 |
안시(眼施 또는 자안시(慈眼施)) 화안열색시(和顔悅色施) 언사시(言辭施) 신시(身施) 심시(心施 또는 심려시(心慮施)) 상좌시(床座施) 방사시(房舍施) 또는 찰시(察施)
>>> Calogero - Grand Corps Malade - L'ombre Et La Lumière >>> https://www.youtube.com/watch?v=Rl-OfZj58k4 >>>
○ [pt op tr] Calogero - Grand Corps Malade - L'ombre Et La Lumière 가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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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ab value 불기2559/01/17/토/17:08 |
안시(眼施 또는 자안시(慈眼施)) 부드럽고 편안한 눈빛으로 대하는 것 화안열색시(和顔悅色施) 자비롭고 기쁜 표정 미소 띤 얼굴로 대하는 것 언사시(言辭施) 공손하고 아름다운 말로 대하는 것, 신시(身施) 바른 몸가짐으로 대하는 것 또는 행동으로 돕는 것 심시(心施 또는 심려시(心慮施)) 착하고 어진 마음을 가지고 배려하고 대하는 것 상좌시(床座施) 다른 사람에게 자리를 양보하는 것 방사시(房舍施) 사람으로 하여금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해 주는 것 또는 찰시(察施) 남의 세세한 것도 살펴 헤아림
>>> https://www.youtube.com/watch?v=ySZBnMukO8g >>> Jean-Jacques Goldman - Comme Toi >>> ○ [pt op tr] Jean-Jacques Goldman - Comme Toi 가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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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ab value 불기2559/01/17/토/10:43 |
무재칠시(無財七施) 안시(眼施 또는 자안시(慈眼施)) 부드럽고 편안한 눈빛으로 대하는 것 화안열색시(和顔悅色施) 자비롭고 기쁜 표정 미소 띤 얼굴로 대하는 것 언사시(言辭施) 공손하고 아름다운 말로 대하는 것, 신시(身施) 바른 몸가짐으로 대하는 것 또는 행동으로 돕는 것 심시(心施 또는 심려시(心慮施)) 착하고 어진 마음을 가지고 배려하고 대하는 것 상좌시(床座施) 다른 사람에게 자리를 양보하는 것 방사시(房舍施) 사람으로 하여금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해 주는 것 또는 찰시(察施) 남의 세세한 것도 살펴 헤아림 출처 : 《잡보장경(雜寶藏經)》 참조 FR https://mintpoetry.wordpress.com/2014/04/11/001/ http://www.goodmorningcc.com/news/articleView.html?idxno=1691 http://www.buljahome.com/report/6b_muje7.htm
Quand tu m'aimes - Herbert Léonard - Clip & paroles [1987] >>> https://www.youtube.com/watch?v=v3o5i9jPvQc >>> ○ [pt op tr] Quand tu m'aimes - Herbert Léonard 가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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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ince evilstupidmiserable Little 2015/01/16/금/22:29 |
>>> Taxi Girl - Cherchez Le Garçon (1981) >>> http://www.youtube.com/watch?v=FfOOlppnZG4 >>> ○ [pt op tr] Taxi Girl - Cherchez Le Garçon (1981) 가사 >>> Team BS - Fierté >>> http://www.youtube.com/watch?v=n2Rhxkk3iz4 >>> ○ [pt op tr] Team BS - Fierté 가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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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의 댓글
◈Mun Tokyun 불기2559/01/16/금/23:54 |
>>> IDEM yannick duhamel >>> https://www.youtube.com/watch?v=YcPHOd25puM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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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문서창
◈Lab value 2015/01/16/금/17:14 |
>>> Elodie Frégé - Comment T'Appelles-Tu Ce Matin ? >>> http://www.youtube.com/watch?v=Wqf3aZhXMJQ ○ [pt op tr] Elodie Frégé - Comment T'Appelles-Tu Ce Matin ? 가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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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의 댓글
◈Prince evilstupidmiserable Little 2015/01/16/금/18:52 |
>>> Allo Le Monde >>> >>> https://www.youtube.com/watch?v=fwXh9YumaRA >>> ○ [pt op tr] Allo Le Monde 가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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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un Tokyun 2015/01/16/금/14:11 |
>>> http://www.youtube.com/watch?v=KNIXqAnk8G4 >>> ○ [pt op tr] Rohff - Qui Est L'exemple 가사
>>> Thierry Amiel - Où Vont Les Histoires >>> http://www.youtube.com/watch?v=EjGj0sCDz0k >>> ○ [pt op tr] Thierry Amiel - Où Vont Les Histoires 가사
>>> Da Silva La Route [Clip Officiel] >>> http://www.youtube.com/watch?v=dVytFbfLoRc >>> ○ [pt op tr] Da Silva La Route 가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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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ajna Citta 불기2559/01/16/금/12:54 |
▩[ 디스크 ]▩ [DISK] ○ 근본불교 K0650sf-- ☞○ 수행의 목표의 가치 ж[ 웹 ]ж [web] http://buddhism007.tistory.com/228 ☞○ 수행의 목표의 가치 그런데도 오해가 발생하는 것은 현실에서 어떤 이가 무언가를 좋다고 집착해 추구할 때 그것이 얻어진 상태를 목표상태로 설정해 생각하는 것과 불교에서는 이들 일체 현상을 놓고 이 모두를 다 고통의 상태로 관하는 입장과의 차이와 같다고 본다. 물론 불교에서는 일반 현실에서 부정적 감정, 정서, 느낌으로 보는 내용 한마디로 악과 고통의 요소에 해당하는 내용을 제거해 없애는 것을 목적으로 추구하는 것이다. 그래서 doctr 님이 행복론에서 문제 현상으로 제시하는 내용이 불교의 수행 목표상태에서도 공통적으로 제거해 없애고자 하는 내용이라는 점에서는 공통한다고 볼 수 있다. 반야심경에서는 도일체고액, 또는 심무가애 무가애고 무유공포 원리전도 몽상 득아뇩다라삼먁삼보리, 등으로 그 목적상태를 간명하게 제시하고 있다. 그러나 그것이 반대로 doctr 님이 제시하는 모든 좋은 감정, 정서, 느낌의 요소에 해당하는 만족, 즐거움, 기쁨, 재미, 웃음, 보람, 가치, 평온, 안정, 의욕, 희망의 상태와 완전히 같은 의미인가는 논의의 여지가 있다고 본다. 근본적으로 불교는 현실 안에서 현상적 내용으로 얻는 것은 그것이 실답지 않은 것으로 관하는 것이고 따라서 이것은 궁극적 목표상태로 보는 것이 아니다. 그러나 일단 부정적 요소로 고통받는 상태에서 각 생명을 일단 이런 상태로 이끌어야 한다는 점에서는 방편적으로 같은 입장이라고 이해할 수 있다. 그러나 이것은 방편이고 궁극적으로 도달해야 하는 상태로 제시하는 것은 아니라고 본다. 그것은 마치 불교에서 하늘에서 얻는 즐거움을 인정하지만, 그것을 목적 상태로 보지 않는 것과 같은 것이라고 본다. 그러나 그렇다고 각 생명이 일단 고통을 벗어나 이런 하늘 상태에 이르러야 하는 것을 부정하는 것도 아니다. 단지 이를 방편으로 구극적으로 얻어야 하는 것은 최종적 니르바나, 해탈, 보드히, 아뇩다라삼먁삼보리..등등으로 표현하는 상태라고 하는 것이다. 생사가 열반이라는 것은 본래 생사가 열반이라는 것이며 생사가 열반임을 관하여 생사가 비로소 열반이 되는 것은 아니다. 그러나 본래 생사가 열반임에도 그렇게 사실을 올바로 관하여 보지 못하면 망상 분별과 집착의 상태에 뒤덮힌 상태에서 본래 생사가 열반인 상태임에도 불구하고 각 생명은 그 상태에서 니르바나에 머물지 못하고 오히려 그렇지 못한 현실적인 고통의 상태에 노출되게 되는 사정에 있는 것이다. 그것은 현실에서 보는 좋고 나쁨이 모두 공통적으로 그런 상태에 노출되게 된다는 사정을 말하는 것이기도 하다. 그러니 이 가운데에 궁극적 목적 상태를 둘 수는 없는 것이기도 하다. 그럼에도 일단 생명이 상대적으로 망상분별과 집착에 싸여 그 안에서 나쁜 상태를 피해 좋은 상태를 집착해 추구하는 것이므로 수행자는 방편으로 이들의 고통을 해소시켜주고 다시 이를 통해 구극적인 니르바나 해탈 깨달음의 상태에 이르게 하여 완전한 니르바나에 도달시키기 위하여 노력하는 것이다. 그렇게 제도된 상대는 또 다시 다른 생명을 상대로 그런 노력을 하게 되고 그래서 이것은 방편과 목적이 뒤섞이게 하는 측면을 갖지만, 그러나 그렇다 해도 구극적인 목표점은 망상분별 집착의 상태 안에 설정하는 것이 아닌 것이다. 이 점이 doctr 님의 행복론의 논의주제와 일부 관련이 되지만, 그러나 완전히 동일한 주제의 논의가 아닌 사정을 말해 준다고 본다. 만일 불교에서 방편으로 보는 그런 망상분별 집착의 상태에서 좋다고 보는 상태를 목표로 향해 노력하면 그것은 어떻게 되는가. 그것은 역시 부처님이 제시하는 바와 같이 불완전하고 소멸하는 것이어서 한계를 드러낼 수 밖에는 없게 된다. 그러니 일단 이를 목표점으로 하여 생명을 이에 이르게 하고 다시 이를 방편으로 끝내 최종적인 열반 해탈 상태에 이르게 하고 그 이후 그 바탕에서 다시 방편을 취해 그가 또 다른 중생을 제도해 나가도록 하는 것이 옳다고 보게 된다. 그래서 그는 다시 다른 생명들의 망상분별과 집착의 상태에 들어가는 것이며 이것이 결국 수행자가 생사 윤회를 피하지 않고 변역생사를 받아 중생을 제도해 나가는 형태가 되는 것이다. 결국 doctr 님의 행복론은 최종적인 목표점으로 행복을 보지 않아야 하고 그것이 또 다른 형태로 승화되어 나갈 출구를 마련해 제시하지 않으면 한계를 그 안에 포함시킬 수 밖에 없다고 본다. 원래 처음 행복과 행복을 얻는 각종 수단, 건강, 생명, 시간, 쾌, 지혜, 지식, 미, 인격, 물질적 부, 명예, 지위.....등등을 나열해 추구하게 되면 그것은 비록 각 개인이 자신의 행복을 구극적 목표로 생각하는 일반적이고 상식적인 입장에는 일치할 수 있지만, 이는 간단히 말하면 악마의 행복론으로 전락되고 만다. 그래서 행복을 추구하면서 그런 형태로 행복의 추구가 전락되지 않게 규범적인 요소를 포함시켜서 선한 행복론으로 형태가 바뀌었지만, 그러나 여전히 그것이 기본적으로 불교에서 구극적 목표점인 니르바나 해탈 깨달음의 상태에 이르게 하는 하나의 방편으로 보는 상태를 최종적인 목적 상태로 보고 논의를 전개해나가는 것이라면, 이 점에서 여전히 그 행복론은 한계를 그 안에 갖는 논의가 된다는 점을 주의해야 한다고 본다. 물론 행복론에서 그 이상의 주제로 종교 영역에서 제시하는 목표점을 제시하게 되면, 이는 특정 종교의 내용이 되어 버리고 일반적이고 상식적인 행복의 논의와는 거리가 있게 되지만, 그러나 종교에서 추구하는 목표점이 일반인들의 현실과 전혀 무관한 상태로 논의되고 추구되는 것은 아니다. 따라서 결국은 행복론의 논의에서도 이들 논의로의 출구를 연결시켜 주어야 하며 그것이 반드시 불교의 내용이 아니더라도 불교의 내용도 그 안에 포함시켜 제시해 주는 노력이 필요하다고 보게 된다. 그리고 왜 이런 목표점들이 또 다른 상위 목표로서 각 종교 영역에서 제시되게 되는가 하는 기본 사정 정도는 행복론에서 언급을 해주는 것이 마땅하다고 본다. 그것은 Choice 님이 다루는 다른 종교영역에서 제시하는 목표도 역시 공평하게 그런 기본 사정을 언급해 줌으로써 행복론이 어떤 특정 종교의 논의가 되어서는 안 된다는 doctr 님의 기본 입장을 충족시키게 되리라 본다. 현실의 문제를 만나게 될 때 이에 대한 사후 서비스로서 after service 도 중요하지만, 그러나 원래 처음부터 이런 문제 자체가 발생하지 않도록 조치하는 사전 서비스 before service 도 중요하다고 말한다. 그런데 현실 사정은 그렇지 않다. 일부는 그렇고 또 일부는 그렇지 않다고 보이는 것이다. 그런데 원래는 그렇게 보던 안 보던 본래 문제가 해결된 상태에 있음을 다시 강조하게 된다. 그럼에도 그런 사정을 깨닫고 대하고 보는 이는 그에 따른 차별적 상태를 얻고 그렇지 못하면 사정이 본래 그러함에도 불구하고 그런 상태에 이르지 못하는 고통의 상태에 노출되고 뒤덮여 지내는 상태가 되는 차별이 있는 것이다. 그러니 본래 그러하다는 내용 이외에도 다시 사정이 본래 그러하다는 것을 깨닫고 보는 것의 차별적 가치를 말하게 된다. 그런데 다시 그 입장에서는 본래 그런 차별이 없음을 다시 관하는 것이 된다. 이 복잡한 사정이 우리가 현실이라고 보는 내용이기도 하다. 만일 정말 before service 가 완벽하다면, 수행도 필요없고 그저 그런 상태로 아무 문제가 본래 없고 어떤 사전적 사후적 조치 자체의 필요성도 인식하지 못할 것이다. 그런데 현실은 그렇지는 않은 것이다.
Team BS - Case Départ [Clip Officiel] http://www.youtube.com/watch?v=SRe9SsSFTes ○ [pt op tr] Team BS - Case Départ [Clip Officiel] 가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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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ince evilstupidmiserable Little 2015/01/15/목/22:39 |
https://www.youtube.com/watch?v=xw6mOLW8Gnc
‘맷값폭행’ 논란 재벌가 ●●●씨 징역 1년6월
http://en.seoul.co.kr/news/newsView.php?id=20150113500005 https://www.youtube.com/watch?v=lwn6IwcSEjQ [●●●]"살아있는 게 신기할 정도로 맞았다"는 선수들의 씁쓸한 증언이 뉴스 검색 1위에 오르며, 재조명되고 있습니다.2004년엔 여자 쇼트트랙 선수들이 "거의 매일 코치들에게 구타를 당했다"고 밝혀 논란이 불거지기도 했고, 한국 배구계 간판스타인 ●●● 선수도 2009년 코치에게 폭행당해 부상을 입자, "폭행이 일어... [e-만만] '체벌 후 뇌사' 하루 만에 또 폭행 / YTN - YouTube https://www.youtube.com/watch?v=qzkNQbU3yyY 2008. 7. 23. [노컷]경기도 ●●의 한 초등학교 교사가 학생 4~5명을 빗자루로 체벌하는 동영상이 경기도교육청 홈페이지 등 인터넷에 유포돼 물의를 빚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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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의 댓글
◈Lab value 2015/01/16/금/03:38 |
>>> Stromae - Formidable >>> Stromae - Formidable (Clip Officiel) >>> http://www.youtube.com/watch?v=cpWsHdWUgTE >>> ○ [pt op tr] Formidable 가사
자신이 누군가에 억울하게 붙잡혀 고통을 당하는 어떤 >>> 수단 - 채찍질 받는 여성 >>> https://www.youtube.com/watch?v=X4CzpBJfCqs >>> 2013. 10. 5. 경찰에게 모르는 남성과 같은 차에 탄 이유로 태형을 선고 받아 실행중인 여성의 모습 채찍에맞으심 현실에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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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ab value 불기2559/01/14/수/17:3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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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ince evilstupidmiserable Little 2015/01/14/수/13:12 |
기존에 이 기능을 이용하면 그 부분을 수동으로 편 다음 복사해야 한다는 불편이 있었다. 그러나 글 성격에 따라 백업과정에서 제외되는 것이 오히려 바람직한 부분을 생각할 수 있다. 이런 경우로는 조각글을 다른 곳에 다시 복사해 사용하는 경우를 생각할 수 있다. 이른바 [op, tr, pt] 의 표지가 불은 글들이다. 각기 원본 조각글을 바탕으로 출력된 글, [op] 원본자격이 이동되어진 글(과거원본) [tr] 원본의 복사본글 [pt] 의 글들이다. 이 글들이 다른 페이지에 중복 제시될 때, 이것을 다시 백업해 이용하면, 결국은 같은 조각글 내용이 중복 백업 관리되는 문제가 있게 된다. 그래서 이런 부분은 오히려 접기 기능을 이용하여 단순한 텍스트 복사 과정에서는 해당 내용이 복사되지 않게 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본다. 예를 들어 doctr 님이 아래에 기재한 내용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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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기는 편집창의 메뉴를 클릭해 사용할 수 있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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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ab value 2015/01/13/화/18:53 |
그래서 망상분별과 집착을 끊지 못하는 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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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ab value 2015/01/13/화/18:53 |
대략 작년 12 월 이후 지금까지 http://buddhism007.tistory.com/ 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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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un Tokyun 2015/01/13/화/16:39 |
샤를리 에브도 총격(Charlie Hebdo shooting)사건이 프랑스 파리에서 일어나 충격을 주고 있다. http://ko.wikipedia.org/wiki/샤를리_에브도_총격
http://view.asiae.co.kr/news/view.htm?idxno=2015011309432136806 참조 [코리아헤럴드] 샤를리 에브도 테러 이후 보복 사건 잇달아 http://news.heraldcorp.com/view.php?ud=20150113000586&md=20150113111957_BL 프랑스 언론사 테러 음모론 제기…"미국·이스라엘이 배후?" - 충청일보
어떤 것을 좋게 바꾸고자 하는 목표를 갖고 이런 연구과정에는 늘 이와 비슷한 성격의 문제가 있다고 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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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의 댓글
◈Doctr Gong 2015/01/14/수/09:42 |
○ 세상의 일체의 어머니가 자식에게 바라는 희망
>>> https://www.youtube.com/watch?v=5KrCsH9nEKU >>> Sandy - J'ai Faim De Toi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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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andy - J'ai Faim De Toi - lyrics
댓글의 댓글
◈Lab value 2015/01/14/수/15:37 |
♥ 잡담 ♥대립관계의 해소문제 ○ [pt op tr] 2 더하기 2 는 4 가 아니라는 주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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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ince evilstupidmiserable Little 2015/01/13/화/13:20 |
반대로 ∑만∑ 의 형태만 검색되어 나오게 하려면 ∑만∑ 의 앞뒤에 특수기호를 입력하면 되리라 본다.
◈Real Is 2012/02/07 12:02 ●블로그글 다른 사람에게 상처를 주면서, 자신의 지식이나 앎을 과시하는 사람이 많다. 그것은 타인에게도 그에게도 이로움을 주지 못한다. 독설가의 운명이 고단한 것도 그런 연유다. 자신은 자신이 남보다 많이 안다는 사실을 확인하고 확인시키고 즐거움을 얻는 것이지만, 상대는 그가 준 상처를 오래 아주 오래 기억하고 되갚는다. 화가 나고 남이 밉다고 남을 칼로 찌르는 것이 용기가 아니듯, 남과 자신을 이롭게 하지 못하는 말을 속시원하게 다 하는 것은 용기도 지혜도 아니다. 화가 난다고 성을 내는 것이 천박한 일인 것처럼 상대에게 상처를 주는 말을 함부로 하는 것 역시 천박한 일이고 지혜롭지 못한 일이다. 깊은 지혜는 자신과 상대 모든 이에게 선과 지혜 행복을 가져다 주는 결과를 일으켜야 한다. 블로그에 글을 올리는 것은 어떤 특정한 상대에게만 하는 말이 아니라, 글을 볼 가능성이 있는 무수한 상대를 가정하고 글을 올리는 것이다. 따라서, 자신의 배설물을 올려 놓는 것과 같은 일을 하며 즐거워해서는 안 된다. Ω♠문서정보♠Ω ™[작성자]™ Real Is ◑[작성일]◐ 2012/02/07 12:02 ♨[수정내역]♨ ▩[ 디스크 ]▩ [DISK] ●블로그글 10gfl--2012-02/2012-02월_댓글보전.txt ♠다른 사람에게 상처를 주면서, ж[ 웹 ]ж [web] http://essay007.tistory.com/116 ♠다른 사람에게 상처를 주면서, ⇔[ 관련문서]⇔ {!-- 관련 문서 링크--} 인터넷상의 목록 http://idealsociety007.tistory.com/361 디스크상의 목록 ●현실적 이상사회 04fl--risd-catalog.htm Ш[ 관련 문서 인용 부분 ]Ш ㅹ[ 코멘트 등 정리 내역]ㅹ
Mun Tokyun □ 세상을 보면, 수많은 벌레, 짐승, 질병에 시달리는 환자, 죄수, 노예, 탐욕에 찬 빈곤자들이 여기저기 몸부림치고 날뛴다. 기이한 현상은 그 가운데 몇몇이 가장 화려한 모습으로 살아간다는 점일 것이다. 예를 들어 2010년 11월 29일 오후 8:46 · 좋아요 fr 04gfl--mun_단상_2010_1115.txt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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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ul-calfl--2559(2015)년1월달력.p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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